한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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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DF
Face Shadow Comparison
좌측이 SDF map을 적용한 상태이며 우측은 NdotL을 활용한 그림자이다. Normal 수정 없이 빛의 방향에 따라 그림자를 깔끔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.
Shadow SDF
SDF map의 R, G 채널에 좌우 반전된 이미지를 넣어두었는데 빛의 방향에 따라 얼굴의 그림자가 드리우는 방향을 결정하기 위함이다.
UV Shadow SDF

Hair Ring Light
UV Shadow SDF
Lightmap을 만들어서 blinn phong과 곱해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.
UV Hair

Shadow
UV Hair
이번에는 간단하게 2가지 색상을 가진 ramp map을 만든 후 노란색은 옷에 분홍색은 피부에 적용시켜주었다.
UV Body


Metal

Matcap을 활용하여 금속부분에만 적용해주었다.
Metal Normal
Metal Shader